쫑야부부 지성과미모차칸앙마

우크라이나 환율 계산기

인천 골드코스트


– 우크라이나 환율 계산기 팁

우크라이나 환율 계산기 알아보는 포스팅에 대해 작성하겠습니다.

해외여행을 갈 때는 그 나라의 화폐를 써야 하기 때문에 환전을 해야 하는데요.

미리 얼마인지 알아야 여행 경비를 짤 수 있을 것입니다.

바로 우크라이나 환율 계산기 알아보는 방법을 보겠습니다.

네이버 검색에서 보통 미국 달러 환율이나 인근 국가의 화폐를 검색하면 변화 추이 등이 나오기 마련인데요.

이 나라의 경우는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. 그래서 다른 검색 홈페이지를 사용하셔야 하는데요. 오늘 알아볼 곳은 구글 검색입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.

– 우크라이나 환율 계산기 TIP

우선 구글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위 화면처럼 쳐주시면 됩니다.

그러면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.

이곳에서 첫 번째 것으로 들어가 주시면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.

그리고 가운데 양방향 화살표를 선택하시면 위치를 변경하실 수 있고 변환 부분에 자신이 바꾸고 싶은 만큼의 금액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.

저는 100만 원을 선택했는데 23,354 UAH 흐리브냐만큼 바꿀 수 있다고 나옵니다.

오른쪽 아래 부분에는 50,100, 1,000 단위로 계속해서 금액이 나오기 때문에 대략적인 계산을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– 기타 그래프 추이 확인하기

해당 그래프에서는 얼마나 떨어졌는지 올랐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과거 1년 전에는 46~48원 정도를 내야 1 흐리브냐를 살 수 있었지만 현재는 42~44원 정도에 UAH 흐리브냐를 살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.

조금 떨어지긴 한 것 같습니다. 이것이 큰 단위로 가게 되면 몇만 원씩 차이가 나기 때문에 여행을 할 때 자주 확인하게 되는 것 같네요.

우크라이나 환율 계산기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.

해외여행을 할 때 경비 짜고 얼마나 환전해야 하는지 등을 알아봐야 하는데요.

해당 국가의 물가를 생각해보고 기타 예비용 출금 체크카드 등을 챙겨가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.

The post 우크라이나 환율 계산기 appeared first on 통구리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